5월 24, 2024

해외배팅사이트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네바다 교도소에서 탈출한 포르피리오 두아르테-헤레라는 현재 보안이 철저한 교도소에 수감 중입니다. 해외배팅사이트 룩소르 카지노 폭파범 탈옥 논란에 주 교정부장이 물러났습니다. 42세의 수감자는 엘리 주립 교도소에 수감되었다고 지역 TV 방송국인 KLAS가 보도했습니다. 최고 보안 교도소입니다. 해외배팅사이트 Duarte-Herrera는 Willebaldo Dorantes Antonio 살인 혐의로 네바다주 Indian Springs에 있는 Southern Desert Correction Center에서 종신형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는 9월 23일 세포의 창틀에 산을 바른 후 세포에서 탈출했습니다. 그는 경비원들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판지 더미를 감방에 남겨두었습니다. 며칠 후, 그는 라스베가스에서 멕시코 티후아나로 가는 버스에 탑승하려고 했습니다. 탈주범의 정체를 알아본 남자 Las Vegas Shuttles 매니저인 Gabriel Delgadillo는 Duarte-Herrera의 인상착의와 일치하는 사람을 발견한 후 Las Vegas 경찰에 통보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911에 전화하는 것을 꺼렸지만 어쨌든 그렇게 하기로 선택했다고 KLAS는 보고했습니다.

두아르테-에레라의 탈출을 보고하는 것이 지연되거나 심지어 그가 탈출했다는 사실을 애초에 인정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논란이 있었습니다. 최근 네바다주 교정국(NDOC)의 찰스 대니얼스 국장은 주지사의 압력으로 일을 그만두었습니다. KLAS의 스티브 시솔락이 말했습니다. NDOC 운영 담당 부국장인 William Gitter가 임시 이사가 될 것입니다. 또한, 6명의 교정 부서 공무원들이 유급 행정 휴가를 받았고, 탈출과 관련된 그들의 행동은 국가 조사에서 검토될 것입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시솔락 시솔락은 최근 성명에서 “탈옥한 수감자와의 상황은 심각하고 용납할 수 없는 프로토콜 위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탈주범이 빨리 붙잡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분명히 말하지만, 이런 일은 다시 일어날 수 없습니다. 시솔락은 책임이 있는 사람들이 “책임을 지기”를 원합니다. 클라크 카운티 보안관 조 롬바르도는 지난주 기자회견에서 “궁극적으로 사건이 잘 마무리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롬바르도는 수사기관과 언론이 용의자의 사진을 공개하고 배포한 노력을 인정했습니다.

그것이 그를 인정하고 체포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롬바르도는 11월 주지사 선거에서 민주당 시솔락에 도전하는 공화당 후보입니다. 이 사건 전에 대니얼스는 주 교도소에서 코로나19 범 유행을 처리한 것으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바이러스로 사망한 죄수들의 수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NDOC 직원들은 부서의 작업 환경에 대해서도 불평했습니다. 2010년, 두아르테-헤레라와 두 번째 용의자 오마르 루에다-덴버스는 2007년 폭탄을 보관하고 있던 룩소르 차고에서 커피잔을 집어 든 후 살해된 안토니오의 죽음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